처음 버스 옆자리 여자분이 향기가 넘 좋아서 용기내서 물어보고 구매해서 처음 써보고 지금 세번째 구매입니다.계속 네이버페이로 구매했는데 이번에 회원가입하고 가입쿠폰도 받고 감사제라 리필액도 주시고 완전 혜자네요..이런 비누냄새 어디서도 없는 향이에요..지인들이 많이 물어보는 향이에요 참 이번에 핑크피오니 샘플이 들어있었는데 그것도 향이 너무 좋아 구매하려고 합니다.
Mer de Scent